보도자료
SPC섹타나인, 2023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통합멤버십 분야 수상
2023.06.28 l 디지털조선TV
    • - 2300만명이 쓰는 멤버십, 배달·간편결제 등 편의성 높여
  • SPC의 IT서비스 및 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은 전체 회원 수 2300만명에 달하는 해피포인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업계 최초 멤버십 서비스로 전국 6600여개 SPC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본격적으로 맞이한 모바일 시대에 발맞춰 2014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해피포인트앱(이하 해피앱)’을 선보인 이래, 출시 5년 만에 국내 식음료업계 멤버십 서비스 중 최초로 사용자 1000만명 시대를 열었다.

    섹타나인은 배달·픽업·선물 등 모바일 환경에서 소비자의 구매를 돕기 위한 여러 서비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는 ‘해피오더’ 앱을 통해 가맹 매장의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배달로 받아볼 수 있으며,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전국 가맹점에 들러 픽업(방문 포장)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 더불어 ‘선물하기’를 통해 모바일 교환권과 금액권을 손쉽게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섹타나인은 그동안 축적한 빅데이터 인프라를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소비자 만족도 향상과 SPC그룹 브랜드 가맹점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 지난해 4월에는 도보 배달 서비스 중개 플랫폼 ‘해피크루’를 론칭하기도 했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도보 배달에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 플랫폼이다.

    또한, 결제와 적립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해피페이’ 서비스를 선보여 결제 시간을 단축하고 소비자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올해 3월에는 전국 가맹점에 애플페이 결제 서비스를 전격 도입하고, 애플페이 결제 시 해피포인트가 자동 적립될 수 있도록 만들어 소비자에게 한층 편리하고 강화된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